홈HOME > COMMUNITY > 공지사항

공지사항

News

Title 예그리나 7월 뉴스레터
Write 관리자 Date 2020-06-29 09:42:06
E-mail
Modify
2020-06-29 09:53:50
이 메일이 잘 안보인다면 [클릭]

2020  July
Vol. 06  
이 달의 컨텐츠 📋
  • 예그리나 소식 : 의약외품&동물의약품 제조업 허가
  • 뷰티 트렌드 : Back to the 90's - 우리의 특별한 여름 나기
  • 제품 제안 : 빛광 톤업 크림 외

의약외품&동물의약품 제조업 허가 📝

 예그리나는 지난 4월 의약외품 제조업에 이어 6월 동물용의약외품 제조업 등록 완료했습니다👏.
코로나 발생 이후 급격히 증가한 손소독제 사용에, 예그리나는 의약외품 제조업을 등록하여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제공해드립니다.
20년 펫코노미 시장규모는 약 3조 원. 급격히 늘어나는 반려동물 시장 흐름에 발맞춰 펫샴푸와 세정제 등 사랑하는 나의 반려동물을 위한 맞춤형 제품을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예그리나는 고객사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시장 흐름에 발빠른 대응을 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그리나의 무궁무진한 발전을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
뷰티트렌드
#Back to the 90's  #우리의 특별한 여름나기🌈

"어휴 꼴이 그게 뭐니? 촌스러워 죽겠다."
"요즘 유행하는거야! 엄마는 뭘 모른다니까."

유행은 돌고 돈다😎. 엄마의 젊은 날의 유행이 오늘날 나에게 부메랑처럼 다시 돌아왔어요.
굵은 머리띠와 형형색색의 핀, 배가 드러나는 짧은 상의와 통 넓은 와이드 팬츠 등 그 때 그 시절을 떠올리는 패션&뷰티의 유행! 2030세대에게는 신선함을 40대 이후 세대에게는 추억을 소환해주는 90년대 스타일이 도래하고 있습니다. 
 기성세대에겐 그저 촌스러울 뿐이지만 MZ세대에게는 촌스러움이 나를 표현해주는 개성과 멋🕶️으로 다가온 모양이에요. 미국에서는 당시 최고 인기 미드였던 '프렌즈' 주연들의 패션이 다시 주목받으면서 '프렌즈 패션 따라잡기'가 SNS상에 퍼지고 있어요.  
[다른 시대, 같은 아이템]
[90년대 미드 속 패션 따라잡기]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레트로 유행은 패션 뿐만이 아니예요. 4060세대를 겨냥한 트로트 서바이벌은 젊은 세대까지 확장하여 '트로트열풍🎤'을 일으켰습니다. 
 서구적 문화가 익숙한 젊은 세대는 전통이 오히려 감성적인 신선함으로 다가오면서 팥을 이용한 앙버터, 양갱, 곶감과 같은 소위 '어른 입맛' 음식도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촌스럽지만 예뻐🌹
[1990년대가 생각나는 뷰티 룩(샤넬)]
[레트로 감성의 제품 패키지(구찌뷰티)]
 각진 갈매기 눈썹, MLBB를 넘어선 진한 고동색 립, 톡톡 튀는 아이섀도우까지. 
 뷰티씬까지 장악한 레트로 유행은 계속됩니다. 옛날 그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재해석한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과 음영을 강조하는 메이크업, 글로시한 짙은 립스틱의 색조 제품들이 눈에 띕니다. 패키지 또한 할머니의 화장대에서 본 듯한 현란한 빈티지 패턴들은 어쩌면 촌스럽지만 따스한 감성을 자극하는 것 같아요💕.
 유행이 튀면서 튀지 않는 평범함에 녹아드는 모순이라면, 특히나 '나'를 드러내길 더욱 더 갈망하는 젊은 세대에게는 레트로는 좋은 표현 수단이 될 것입니다.    
화장품 시장 살펴보기🔍
가벼운, NO 메이크업 트렌드

 뷰티플랫폼 화해에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을 선정하였습니다. 특히 지속된 마스크 착용으로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베이스 제품이 소비자의 많은 지지를 받았답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갑갑하고 지친 피부에 진정과 회복을 돕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제품과 피부 면역력 관련, 탈모샴푸 등에 집중하는 트렌드를 확인했습니다.

3-선케어 키워드🔆

선케어 제품의 소비자 리뷰 핵심 키워드는 백탁, 발림성, 흡수를 중점을 두는 것으로 나타났어요.
 리뷰의 30%가 백탁 키워드를 포함하고 있어 사용 후 피부톤 변화에 관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발림성 키워드는 지난 5년간 50% 증가해 사용감의 중요도가 높아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품 검색 시기는 5-6월에 많으며, 실제 구매는 시즌 특성상 7-8월에 이루어졌습니다. 

제품 제안 : 특별한 여름나기🍉

연구원 YENA👩‍🔬 TALK

 코로나19 이후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는 한층 더 예민해져 있답니다. 마스크를 썼지만 맨 얼굴로 나가기에는 자외선과 외부 환경 등에 그대로 노출되기 쉽습니다. 두꺼운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마스크에 노랗게 묻어나오기도 하지요🥺.
 빛광 톤업 크림은 메이크업 대신 피부를 숨쉬게 해줄 똑똑한 톤업 크림입니다. 빛 반사에서 그 힌트를 얻어 자연스럽고 맑은 얼굴빛 표현이 가능합니다. 

3가지 키포인트👏
  • 보정 파우더가 칙칙하고 불균일한 피부톤에서 이마부터 턱 끝까지 고르게
  • 얼굴을 또렷하게 밝혀주는포커스온 기법    
  • 잦은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 없이 산뜻하고 보송한 마무리감    

연구원 YENA👩‍🔬 TALK

 촉촉하다 못해 습한 피부, 닿을 때 마다 느껴지는 꿉꿉함 정말 싫다 싫어😣! 땀과 세균이 만나 스멀스멀 올라오는 고약한 체취! 여름은 정말 싫어😫!
 더 클린 데오도란트 미스트는 샤워한 직후 느낌 그대로 보송보송한 느낌을 간직합니다. 땀이 신경쓰이는 부위에 흔들고 뿌려주세요. 스





Prev 예그리나 6월 뉴스레터
Next 다음글이 없습니다.